
UFC 스타 콜비 코빙턴 이 다시 한 번 경쟁자이지만 이번에는 팔각형이 아닙니다. 대신, 이 종합격투기 선수는 $3,500 바이인 World Poker Tour Seminole Hard Rock Tampa Main Event에서 경쟁을 질식시키고 있습니다.
Day 1b가 끝날 때 PokerNews 와 인터뷰한 코빙턴은 금요일 Day 1a 세션 에서 이미 인상적인 212,500개의 칩(빅 블라인드 85개)을 기록했습니다 . 토너먼트 규칙에 따라 플레이어는 토요일에 열린 두 번째 출발 비행에 다시 입장한 다음 확보한 가장 큰 스택을 가지고 Day 2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미 적절한 스택을 쌓았다면 두 번째 1일 차 비행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코빙턴이 굴러가는 방식이 아닙니다.
"저는 이미 여기 탬파에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다른 할 일은 없습니다. 저는 포커를 사랑합니다. 돈 때문에 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사랑하기 때문에 하는 것입니다. 여기 와서 더 나은 가방을 넣고 내가 꽤 좋은 선수라는 것을 보여주고 거기에 가방 두 개를 넣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라고 코빙턴이 말했습니다.
실제로 그는 금요일에 확보한 것보다 더 많은 스택을 봉지에 담는 날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코빙턴은 350,500개의 칩으로 세션을 종료했으며 5위와 140개의 빅 블라인드에 적합했습니다. 마커스 스타인은 441,500칩으로 세션의 칩 리더였습니다.

코빙턴은 자신이 접은 이유에 대해 "다이내믹은 그것이 밤의 마지막 시간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Davis)가 가방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가방을 넣으려고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4,500 언더건으로 오픈했을 때 나는 그가 페어 타입의 핸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그는 밤이 끝날 때 콜을 했고, 나는 그가 훌륭한 핸드를 플럽할 수 있는 좋은 핸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 세븐 듀스 플랍이 나왔고 나는 계속했고 그는 내 컨티션에 쓰리 벳을 했다. 너무 간단해서 내가 바로 거기에 에이스를 가졌을 것이다. 그리고 턴이 에이스이고 그가 턴과 리버에서 열심히 슛을 하고 있다는 사실, 그는 3배럴 다운이고, 나는 그 범위에 블러프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종합격투기 분야에서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그는 최고의 경쟁자로 여겨지며 17승 3패의 UFC 기록을 가지고 있음) 최근 몇 달 동안 프로 파이터는 그가 또한 숙련된 포커 플레이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그가 펠트에 대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8월에 그는 Seminole Hard Rock Hollywood(플로리다) 팟 리밋 Omaha/8 이벤트에서 $25,875의 점수로 첫 라이브 포커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 Hendon Mob에 따르면 그의 전체 라이브 토너먼트 결과는 $150,000 이상이며 이번 주 탬파에서 이 수치에 심각한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1위는 수요일 결선 테이블에서 $615,500를 지불할 예정입니다.
코빙턴은 게임에 대한 열정에 대해 "평생 포커를 하고 있습니다. "나는 게임의 경쟁적인 성격을 좋아하고, 아직도 그것이 싸움인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것은 정신적인 싸움이고 당신이 싸운 것처럼 많은 아드레날린이 관련되어 있다. 나는 포커, 경쟁적인 성격을 사랑한다 , 그리고 포커 역사에 내 이름을 남기고 싶기 때문에 사람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계속 여기에 나올 것입니다."
출처 : po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