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500K 비트코인 ​​사기 혐의로 라스베이거스에서 기소된 포커 플레이어


이번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포커 플레이어가 2020년에 초보자 암호화폐 거래자를 500,000달러 에 사취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


월요일, 23세의 Filippos Liakounakos (필립 리아쿠나코스) 는 라스베가스 법무부 에서 3건의 중범죄 혐의 를 받고 있습니다 . $100,000 이상의 절도, $30,000 이상의 재정적 손실을 야기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신원을 얻거나 사용하는 행위, 불법 중범죄 행위입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전자 메일 또는 컴퓨터 데이터 전송을 포함합니다.


범죄

라스베이거스 리뷰-저널 ( Las Vegas Review-Journal )은 화요일 Liakounakos에 대한 체포 영장에 이름이 가린 피해자가 2020년 11월 당국에 자신이 비트코인 ​​사기의 피해자라고 통보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피해자는 암호화된 모바일 채팅 앱 텔레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동료가 접근해 비트코인 ​​거래에 동의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피해자는 판매자 수수료 5만 달러를 포함해 50만 달러를 비트코인으로 송금한 것으로 알려졌다.


라스베이거스 리뷰-저널 ( Las Vegas Review-Journal .)


Liakounakos의 체포 영장에서 형사는 공개 블록체인에서 거래를 검토했으며 BTC(비트코인)가 BTC가 어디로 가는지 난독화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알려진 '필링'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것을 관찰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달에 피해자는 100만 미만의 비트코인 ​​거래를 제안한 사기꾼으로부터 다시 연락을 받았습니다. 피해자는 사기꾼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고 경찰이 Liakounakos에 대한 체포 영장을 발부할 수 있었습니다.


Fleyshman은 $770,281의 라이브 토너먼트 수입 을 가진 기업가이자 포커 플레이어입니다 .


출처 : pokernews

コメント


bottom of page